top of page

"제 얼굴 그만 쳐다보고

집중하세요."

성명             키쿄우 키리아

                   (桔梗 妃李亜 / Kikyou Kiria)

나이             18세

성별             女

신장/체중     166cm / 52kg

특기             매혹, 예절

생일             1월 5일

혈액형          RH+ A 

키리아사진.png

이미지 출처. 린네 픽크루(https://picrew.me/image_maker/275119)

곱슬거리는 검은 머리카락에 검은 눈. 흰색 세라복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 검은색 단화를 신고 있다.

​늘 웃는 상으로 온화해 보이는 미인.....

성격

내숭적인

얌전하고 말 잘 듣는 학생이지만….  자신이 편한 곳에선 평소의 요조숙녀같은 모습은 가볍게 내던진다. 실제로는 좀 더 뻔뻔하고 제멋대로. 주변에 친한 사람들은 대체로 알고 있다. 안에서만 새는 바가지.

 

순응적인

웬만한 상황에는 순응하는 편이다. 잠깐 화가 뻗쳐도 곧 납득하고 상황에 녹아든다. 단념이 빠르다기보단 상황 전환이 빠르다.

 

사교적인

사람들의 중심이 되며 분위기 메이커로 행동할 때가 많다. 외모 덕분에 사람들의 호감을 얻기 쉽고 본인도 그 점을 잘 알고 있다.

​기타

- 가족관계는 부, 모, 할머니. 키쿄우 가문은 예전부터 대지주로 지금까지도 재력가로 유명한 곳으로. 도라지 문양을 가문(家紋)으로 사용한다. 외동딸이지만 사촌들이 있어 자신이 가문을 잇는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 소꿉친구인 정혼자가 있으며, 이 때문인지 사랑과 연애 결혼에 대한 꿈을 크다. 하지만 취향이 나쁜 사람이라 그런지 연애는 늘 잘 되지 않는다. 탐정이 되려는 이유는... 탐정이 되면 자신의 타입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질 거 같아서.

- 지루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참을성은 좋지만 자신이 경험해보지 않은 일, 처음 겪는 자극에 약하다. 게임 같은 것에 금방 빠지지만 또 금방 질리는 타입.

- 미션 스쿨인 성 가브리엘라 여학교에 재학중. 원래 머리색은 밝은 갈색으로 종종 금발로 착각하는 일이 많아서 아예 검은색으로 염색해버렸다. 성적은 그럭저럭 남에게 창피 당할 일은 없는 상위권.

- 온갖 예절, 교양은 대충 뭐든지 평균 이상은 가능하다. 본인 왈 취미는 다도, 화도라고 하지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