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존재한다는 건 무엇인가?"

성명             카가미 아이

                   (火神 愛 / Kagami Ai)

나이             19세

성별             男

신장/체중     162cm / 56kg

특기             오컬트, 철학

생일             7월 13일

혈액형          RH+O

카가미사진.png

기분에 따라 바뀌는 컬러렌즈. 하늘색 기모노엔 귀여운 그림이 잔뜩 그려져 있으며 분홍색 운동화를 신고 있다.  

성격

늘 웃는 얼굴로 태도는 유쾌하며 모든 언행이 가볍다. 

하는 말의 절반은 신뢰 가지 않을 정도로 시시각각 변하고 기분도 마찬가지. 특징이라고 할 만큼 특이한 점은 없는 사춘기 청소년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인다. 그의 가벼운 태도 때문에 늘 적이 따르지만 크게 모난 행동은 하지 않으며 주어진 일에는 진지하게 임하는 타입.

​기타

생활패턴이 엉망진창인지 낮을 잠으로 보내기도 하고 늘 피곤해한다. 항상 끊임없이 무언가 떠들고 있으며 자기관리가 허술한지 컨디션도 들쑥날쑥하나 교내 성적은 언제나 최우수. (체육만은 구하지 못했다고 한다)

소문난 활자중독. 언제 어디서든 패드로 무엇인가 끊임없이 읽고 있다. 본인이 말하기로는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하지만 괴상한 오컬트 사이트나 SCP의 로고만 비춘다는데...

가족은 부모님과 쌍둥이 동생들과 자신. 부모님은 외국에 있으며 자신들은 학업을 위해 따로 자취하고 있다. 자신의 동생들은 예지몽을 꾼다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시력이 좋지 않다. 안경을 벗으면 눈앞의 사람의 얼굴도 확인하기 곤란한 수준. 가끔은 다른 것이 보이기도 한다는데 어째 농담 같진 않다.

어딘가 붕 뜬 것 같은 말만 하지만 탐정엔 진심으로 임하는 것 같다. 꽤 멋진 일이라고 자부하며 실제로 재능 또한 주목받을 정도라는데.

중학교 때는 상당한 우등생으로 공부만 했던 학생이라고 한다. 덕분에 친구도 별로 없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성격이 일순 변했다는 얘기도 들려온다.

원래 머리와 눈은 검은색이라고 한다. 종종 코스프레중인 오타쿠로 오해 받는다.

bottom of page